‘크리시아 퍼밍 마사지 크림’ ‘리프트 퍼밍 팩’으로 탱탱한 피부 가꾸기
‘크리시아 퍼밍 마사지 크림’ ‘리프트 퍼밍 팩’으로 탱탱한 피부 가꾸기
  • 장업신문
  • 승인 2000.08.3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① 우선 깨끗하게 세안을 한다음,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준다.



② 식물성 호르몬 이소플라본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크리시아 퍼밍 마사지 크림을 얼굴에 적당량 도포해준다.



③ 이마 - 중지와 약지 손가락의 전체 면을 이용하여 이마 전체를 아래에서 위, 중앙에서 오른쪽, 다시 중앙에서 왼쪽 방향으로 쓸어 올린 다음 관자놀이를 지긋이 눌러주어 마무리해주는 동작을 6회 정도 반복해주면 이마의 옆주름을 막아줄 수 있다.



④ 눈과 눈썹 - 중지와 약지 손가락으로 눈의 뼈주위를 돌면서 지긋이 눌러준다. 눈섭뼈 부위도 4등분하여 꼭꼭 눌러주면 눈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 모든 눈 마사지 동작은 관자놀이를 지압해주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⑤ 코 - 코벽은 중지와 약지를 이용하여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쓸어올려주며 피지 분비가 많은 콧망울 부위는 다른 부위보다 끝에 힘을 주어 자연스럽게 돌려주는 동작을 6회 정도 반복한다.



⑥ 입 - 인중을 중심으로 위, 아래로 반원을 그리듯이 마사지 해주는 동작을 6회 정도 반복해주면 입가에 표정선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⑦ 볼 - 볼 부위를 3등분하여 볼을 끌어올리는 느낌으로 나선형을 그리며 마사지해준 다음 엄지, 중지, 약지를 이용하여 가볍게 꼬집듯이 볼을 튕겨주면 피부 처짐을 방지할 수 있다.



⑧ 목 - 손바닥 전체를 이용하여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쓸어 올려주는 동작을 6회 정도 반복해 준 다음 귀 뒤쪽 움푹 파인 부분을 지압하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⑨ 마사지가 끝난 다음에는 스팀타월을 이용하여 얼굴에 남아있는 크림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해주고 화장수와 에멀젼으로 피부를 정돈해 준다.



⑩ 마사지 효과를 상승시켜주기 위해서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크리시아 리프트 퍼밍 팩을 마사지 후에 실시한다.



⑪ 크리시아 리프트 퍼밍 팩을 눈썹과 눈주위를 제외하고 온도가 낮은 부위(양볼-턱-이마-코-입)부터 전면에 균일하게 발라준다.



⑫ 팩이 완전히 건조된 후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제거해준다.



⑬ 팩을 제거한 후에는 스킨케어의 순서대로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로제화장품 학술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