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하나된 VOV`
`새롭고 하나된 VOV`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5.0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보브, 한마음 체육대회





(주)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지난달 19·20일 이틀 동안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전국 대리점 친목 도모를 위한 세미나와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본사 임직원과 전국 대리점장 1백 여 명이 참여한 이번 세미나에서 남규유 사장은 "기업의 역할 중에서 인재육성이야 말로 개인과 회사의 발전을 일으키는 원동력"이라며 "올해를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보브의 구성원 모두에게 기회제공의 폭을 넓히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품질관리로 회사의 이미지를 높여나가자"고 강조했다.



또 세미나와 함께 `새롭고 하나된 VOV` 라는 주제로 개최된 한마음 춘계 체육대회는 지난 1년 간 활발한 영업 활동으로 다져진 대리점주들의 의지를 새롭게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대회의 진행은 서울, 경기, 부산·대구, 호남·충청의 4개팀으로 나누어 지역별 협동심과 단결을 돕는 취지에서 다양한 게임으로 실시됐다. 특히 팀별 릴레이에서는 서로간에 한 몸이되어 바톤을 주고 받으면서 열띤 각축전을 벌였고 서울 대리점이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20년 동안 보브와 함께 한 중랑대리점 정용태 사장은 20년 근속 대리점 운영 공로상을 받았다. www.myvov.com" target="_blank">www.myvov.com





기사입력일 : 2002-04-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