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와 함께 성년의 기쁨을"
"에스쁘아와 함께 성년의 기쁨을"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5.0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얼리아와 한달 간 `조이풀 키스 이벤트`



향수 전문 회사 (주)빠팡 에스쁘아(대표 전용호)가 성년의 날을 맞아 신세대 보석 브랜드 쥬얼리아와 5월 한달 동안 `조이풀 키스`를 주제로 성인식 이벤트를 마련한다. 지난해 성년의 날 선물 아이템으로 에스쁘아 향수 붐이 일어나면서 연간 판매량 중 이 기간동안 최고의 매출을 올렸던 빠팡 에스쁘아는 타깃이 동일하고 브랜드 이미지가 서로 어울리는 보석 브랜드와 코-프로모션을 전개함으로써 또 한번의 매출 극대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스쁘아와 함께하는 즐거운 성인식 혹은 키스`를 주제로 자작 에세이 또는 사용 소감 형식으로 엽서나 홈페이지로 응모하면 응모 고객 중 총 2백20명을 선정해 미니어처 향수 컬렉션 세트와 쥬얼리아 귀금속 상품권 등을 준다. 쥬얼리아 측에서는 쥬얼리아 전국 70여개 매장을 방문하는 스무 살 고객에게 에스쁘아 향수 샘플을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스쁘아 향수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병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의 특징은 다양한 공동 홍보 기법들이 동원된다. 잡지 광고에 행사 문안·협찬사 제품 이미지와 로고를 서로 표기하고 쥬얼리아 측에서는 전국 매장 내 비치될 행사 포스터와 브로셔 등에 에스쁘아의 로고, 이미지 컷을 삽입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가 시 비회원에겐 회원 가입을 유도하는 등 홈페이지 이벤트도 공동으로 진행하며 쥬얼리 관련 정보와 향수 정보를 온라인 상에서 공유할 계획이다. www.espoir.co.kr" target="_blank">www.espoir.co.kr







기사입력일 : 2002-04-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