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색조시장 진출
소망화장품, 색조시장 진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5.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 유` 브랜드 발매…모델에 김혜수 발탁


소망화장품에서 색조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5월 1일 발매하는 색조 브랜드는 `플러스유(PlusU)`. 전속 모델인 김혜수가 진행한 토크쇼 프로그램 명을 그대로 전용했다.



이번 플러스유는 세가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향하고 있는데 그 첫번째가 `스타가 만든 색조 전문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는 것이다. 메이크업 잘 하기로 유명한 김혜수가 직접 기획과 개발에 참여해 만든 색조 화장품 브랜드라는 것.



두번째는 `토털 이미지 메이킹 브랜드`를 지향한다. 플러스유 1호 제품인 글래머러스 팁립의 경우 이미 지면광고를 통해 소개된 바 있듯이 헤어컬러와 어울리는 립컬러를 제안하고 있으며 향후 헤어컬러를 비롯한 젋은 이들에게 인기있는 패션 브랜드와도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가이드로서 토털 이미지 가이드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프로페셔널 아이덴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몇 년 전 토크쇼 플러스유에서 보여준 김혜수의 메이크업과 패션 등을 그대로 담아 프로페셔널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하게 부각시키고 있다.



이번에 소망화장품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처음 소개된 플러스유 글래머러스 팁립은 립스틱의 지속성과 선명함, 립글로스의 촉촉함과 자연스러움 등 장점을 접목한 제품으로 총 6가지 컬러(실버 크리스탈, 핑크봉봉, 오렌지 샤벳, 앰버 코랄, 밀키 브라운, 다즐링 퍼플)가 출시됐다.



라운드 리플렉션 펄이 입술중앙을 볼륨감있게, 입술라인은 또렷하게 살려주고 HCS(Hydra Cushion Effect Gel System)공법을 적용해 사용감이 촉촉할 뿐만 아니라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또 섬세하고 깊이있는 진주펄이 함유돼 입술을 신비롭고 눈부시게 만들어주며 입술의 각질을 제거하는 데도 효과가 있다.



소망화장품은 김혜수 만큼 색조화장이 잘 어울리는 모델이 없다는 판단 아래 꽃을 든 남자에 이어 플러스유에도 김혜수를 모델로 활용하고 있으며 포스터 제작과 각종 지면광고, 전문점 내 테스터를 운영, 브랜드 홍보와 사용기회를 확대할 방침이다. www.somangcos.co.kr" target="_blank">www.somangcos.co.kr





기사입력일 : 2002-04-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