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스킨 라이트 라인 3종 출시
에뛰드, 스킨 라이트 라인 3종 출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4.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베이스 라인 베이스 제품


반짝거리는 입술, 눈, 그리고 크림 같은 부드러운 질감의 포인트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트렌드의 경향으로 스킨 메이크업에서 단순한 피부 커버가 아닌 투명하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위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 (주)에뛰드는 이러한 시장경향에 맞춰 리얼 베이스 라인에서 `스킨 라이트`라는 컨셉의 베이스 제품을 내놓았다.



에뛰드 리얼 베이스 스킨 라이트 라인 3종은 스킨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성분이 크리스탈 같은 피부로 표현해주며 피부색과 피부톤을 조절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컬러 옵션 시스템으로 피부톤에 맞는 피부색을 조절해 피부의 투명감을 더해주고 하루종일 칙칙하지 않게 환한 피부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라인은 에뛰드 리얼 베이스 스킨 라이트, 에뛰드 리얼 파우더 스킨 라이트, 에뛰드 리얼 루스 파우더 스킨 라이트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에뛰드 리얼 베이스 스킨 라이트는 국내 최초로 롤 타입의 기름종이가 내장돼 크기를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휴대가 매우 간편한 게 특징이다.



에뛰드 리얼 파우더 스킨 라이트는 역시 팩 타입의 기름종이가 내장돼 보관이 용이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미세한 펄 파우더가 함유된 가루타입의 파우더인 에뛰드 리얼 루스 파우더 스킨 라이트는 인체공학적 퍼프를 내장해 얼굴 전체에 입체성을 살리며 잘 펴 바를 수 있다.



3가지 제품 모두 밝은 톤, 중간톤, 어두운 톤으로 구분돼 각자의 피부톤과 피부색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바를 수 있다. www.etude.co.kr" target="_blank">www.etude.co.kr





기사입력일 : 2002-04-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