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라 업 KLPGA 공식 스폰서로
아스트라 업 KLPGA 공식 스폰서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2.04.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잎스코스메틱, 엔클라인 브랜드 홍보


(주)잎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종문)은 오는 4월 26일부터 28까지 3일간 88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될 아스트라컵 제 16회 한국 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KLPGA)의 화장품 공식 스폰서로 엔클라인이 선정됐다.



이에 대회기간내에 자체 홍보부스와 펜스광고, 행사팜플렛 등에 홍보활동을 해 엔클라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일층 힘을 실을 수 있는 좋은 장(場)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번 제16회 대회는 코오롱·네슬레 커피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공동 스폰서로 진행되며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여자골퍼 박세리와 LPGA 메이져대회 6회 우승포함 총 26회 우승에 빛나는 줄리 잉스터·한국의 송나리·아리 자매·강수연·정일미 등 국내외 여자프로골퍼 약 1백여명이 출전하는 한국여자 골프협회(KLPGA)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



특히 4월 28일 최종라운드는 SBS-TV에서 생중계 방송하고 매라운드마다 약 1만명이상의 갤러리가 관전해 국내 골프팬들에게 LPGA 대회 못지않은 흥미와 관심을 제공할 수 있는 대회로 사뭇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자평할 수 있다.



잎스코스메틱은 향후에도 전략적인 제휴를 다양하게 시도해 홍보활동을 배가하는 동시에 대중인지도 부각에 최우선의 초점을 맞추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www.ipse.co.kr" target="_blank">www.ipse.co.kr





기사입력일 : 2002-04-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