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클린숍 캠페인 전개
전문점 클린숍 캠페인 전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4.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고객사랑 전문점 만들기` 일환


LG생활건강(사장 조명재) 화장품사업부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고객사랑 전문점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화장품전문점 클린숍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깨끗하고 산뜻한 매장을 연출함으로써 전문점의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한편 소비자들의 재구매를 위한 환경조성을 위해 마련된 것.



`새로운 느낌으로! LG가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LG화장품사업부가 오래 전부터 진행해 온 경영 선진화 프로그램 대상점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각 지역별로 해당 영업팀 영업사원, 뷰티 컨설턴트 2명, 대리점장, 스텝 1명 등 총 5∼6명을 1개팀으로 구성, 오전 오픈 시간대와 오후 시간을 이용해 직접 클린숍 캠페인 활동을 벌였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LG화장품사업부의 한 관계자는 "이번 클린숍 행사는 전국에서 같은 시간에 동시에 이루어졌으며 캠페인 참가자들의 하나된 마음과 정성스런 땀은 전문점을 새봄처럼 더욱 더 환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었다"고 자평했다. 또 행사 이후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도 증정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LG화장품사업부는 2002년 전략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전문점 살리기 운동, 일명 고객사랑 전문점 만들기의 1차 활동인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전문점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한편 공동 활동과 지원을 통해 전문점과의 관계 강화, 활짝 웃는 전문점 만들기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 내달 전문점협회가 주최하는 나비축제에도 적극적인 협조에 나서는 등 향후 실천 중심적이고 전략적인 활동 등을 통해 전문점 활성화에 일조한다는 방침이다. www.lgcare.co.kr" target="_blank">www.lgcare.co.kr





기사입력일 : 2002-04-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