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라네즈 에어라이트 프레스트 파우더
태평양, 라네즈 에어라이트 프레스트 파우더
  • 장업신문
  • 승인 2000.04.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스 파우더 장점 살려 투명·수정화장 용이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루스파우더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화장이 부담이 없는 얇고 가벼운 화장을 실현시킨 새로운 프레스트 파우더인 라네즈 에어라이트 프레스트 파우더를 출시했다. 마치 루스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사용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투명화장은 물론 수정화장이 용이하다.



이 제품은 SC 파우더를 사용함으로써 피부 친화력을 높여 날림이나 들뜸을 방지했으며 나아가 정전기적 반발력으로 인한 파우더 끼리의 뭉침 현상을 방지해 입자 하나하나가 피부에 곱게 밀착됨으로 말미암아 더욱 더 얇고 뭉치지 않는 화사하고 깨끗한 화장을 할 수 있게 한다. DFL 파우더는 린올렌산-실리콘-플루오르 3성분계 거대분자로 유변학적 특성을 나타낸다.



즉, 실온에서 고체로 존재하지만 가압시 액화되는 성질을 갖고 있는데 이러한 특성은 피부도포시 파우더-피부간의 접면을 넓게해 부드럽게 밀착되는 화장 지속성을 증가시킨다. 기존의 구상 파우더와는 달리 100% 식물성 구상 파우더인 대나물 추출 파우더를 사용함으로써 피부와의 이질감을 해소하고, 자연스럽게 빛을 난반사함으로써 화사하게 얼굴을 유지시켜 주며 다공성의 통기성이 좋은 파우더를 사용함으로써 피부의 답답함을 해소한다. 용량은 25g, 색상은 소프트베이지, 내츄럴베이지, 내츄럴라벤더 등 3홋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