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남성화장품 `위브` 출시
고가 남성화장품 `위브` 출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2.2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나노기술 응용 효과 높여


LG생활건강(사장 조명재) 화장품사업부는 최근 점차 세분화되고 다양화되고 있는 남성화장품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고가 남성화장품 `위브(WIV)`를 출시했다.



위브는 남성용 화장품에도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고급 기능성 제품이 필요하다는 LG생활건강의 자체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라 본격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의 남성 화장품이 애프터 쉐이브와 로션으로만 구성된 것에서 탈피해 기초 이외에 에센스와 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피부타입도 기존의 단일 제품에서 중지성, 중건성 피부용 등 피부 타입별로 세분화한 게 특징.



우선 나노기술을 이용해 우수한 프로비타민 B(판테놀)를 미세한 입자 상태의 성분인 티노덤 P(회화나무의 꽃으로부터 추출한 천연 항 산화제) 상태로 만들어 강력한 항염 효과를 부여, 면도 후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천연의 항 산화제인 바이오 플라보노이드를 활용해 각종 공해와 외부환경에 의해 발생될 수 있는 생체 물질들의 과산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를 부여하며 차전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지생성효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피지분비를 조절해 쾌적한 피부상태를 구현해 줄 수 있도록 했다. 에멀젼에 콜라겐의 합성 촉진과 세포 재생을 도와 피부탄력과 주름을 개선해주는 특허성분인 메디민 A를 적용한 것도 특징 중의 하나다.



투명화장수인 위브 세범 프리 애프터 쉐이브(지성·복합성 피부용), 반투명화장수인 위브 모이스춰라이징 애프터쉐이브(건성·민감성용), 리쥬브네이터(에센스형 로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는 위브를 남성용 고가시장을 리드할 수 있는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 아래 전문점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www.lgcare.co.kr">www.lgcare.co.kr





기사입력일 : 2002-02-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