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전문 마케팅기업 이플립
바디전문 마케팅기업 이플립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2.2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공동 판촉


바디 전문 마케팅 기업 이플립(대표 배석덕)은 지난 8일 막이 오른 화제의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과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뮤지컬 관람객 중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이플립 인텐시브 셀룰라이트 프로그램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와 관련 이플립 마케팅 관계자는 "이 작품이 서정성과 문학성이 농축된 품격높은 공연이라는 점에서 이플립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맞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독일의 대문호 괴테의 작품을 각색한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은 독자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할 정도로 영향력 있는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실내악 선율로 뮤지컬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7인조 실내악단의 라이브 연주와 추상미·조승우·김법래·양금석 등 실력파 배우들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되는 이플립 인텐시브 셀룰라이트 프로그램은 셀룰라이트 피부 개선에 유효한 성분을 고농축 파우더 형태로 특수 앰플 용기에 담아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피부를 신속하고 집중적으로 개선해 주는 제품으로 기존 셀룰라이트 제품에 만족을 느끼지 못했거나 보다 빠른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

이벤트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www.werther.rosy.net" target="_blank">www.werther.rosy.net)를 통하여 이벤트 종료 후 발표된다.



또 이플립 측은 이번 뮤지컬의 모든 광고 인쇄물과 관련 사이트에 이플립 심벌과 로고를 노출함으로써 홍보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iplip.co.kr" target="_blank">www.iplip.co.kr





기사입력일 : 2002-02-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