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케어&화이트닝의 `동시효과`
각질케어&화이트닝의 `동시효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3.14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미백성분 AA2G 추가…5단계 화이트닝 시스템 도입
필르화장품(대표 김학영)은 봄철을 맞이해 시스켈리 화이트 포뮬라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장공략에 나셨다.



‘모든 것이 새로운 화이트닝’을 컨셉으로 내세우는 시스켈리의 화이트 라인은 새로운 미백 성분(AA2G)과 기존의 화이트닝의 개념보다 앞선 제품 기획 등으로 기존의 화이트 라인보다 혁신적인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시스켈리(SISKELI)’는 ‘Scientific Skin Care Formula’의 조합어로 과학의 가치를 피부에서 실현시켜 줘 여성의 피부 그레이드를 높여주는 브랜드를 의미하며 20대 중반 에서 30대 초반의 과학적 스킨케어 관리를 원하는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특히 이번 화이트닝 라인은 AA2G, 알파리포익애시드, 알부틴, 감초산유도체, 알로에베라젤, 식물성콜라겐, 바이오사카라이드검 등의 성분을 함유해 각질케어와 화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해결해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편집자 주>



● 개발배경 & 컨셉

지난해 스위스 FCC, 프랑스 Gattefosse 사와의 피부 과학 전문 네트워크(SISKELI GLOBAL NETWORK)를 구축한 브랜드 발매를 시작으로 화제가 되었던 시스켈리의 새로운 야심작인 화이트 포뮬라 라인이 출시됐다.



시스켈리는 발매 당시 미국 등 선진국에서 이미 의약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항산화제인 ALA(알파리포익애시드)의 우수한 피부 노화 방지의 효과를 강조하며 전 제품에 알파리포익 애시드를 함유한 것을 밝힌 바 있다.



ALA는 그 효과의 우수성과 피부친화력으로 시스켈리의 대표 성분임을 꾸준히 강조할 예정이며 이번 화이트 포뮬라 라인에도 알파 리포익 애시드를 함유한 것은 물론 화이트닝 라인의 목표인 하얀 피부를 위해 추가적인 성분들이 더해졌다.



화이트닝 효과를 배가시키기 위한 시스켈리 화이트 포뮬라의 대표 성분은 바로 ‘AA2G’.



AA2G란 현존하는 미백원료 중 그 효과의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은 비타민C의 불안정한 한계성을 개선한 차별화된 성분으로 비타민 C의 우수한 생리활성과 미용효과를 안정한 형태로 피부에 전달해 주는 최신 미백 성분.



● 제품 특징

시스켈리 화이트 라인은 전 제품 공히 이 AA2G를 함유해 새로운 화이트닝 효과를 체험케 할 예정이며, 성분과 함께 차별화된 제품 사용순서로 화이트닝 포뮬라 5단계 시스템을 제시하고 있다.



1단계는 시스켈리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각질 케어 미백 단계’.



1단계인 시스켈리 화이트 필 제품은 식약청 인증 기능성 제품 임을 인정받은 미백 효과와 각질케어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는 신개념의 제품으로 이번 시스켈리 화이트 포뮬라의 대표 품목이다.



세안 후 바로 시작하는 각질케어 단계에서부터 화이트닝 미백 성분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므로 화이트닝을 방해하는 원인 중 하나인 각질을 케어하는 동시에 미백 작용이 1단계부터 이루어져 보다 간편하고 확실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



세안 후 마른 얼굴에 화이트 필을 사용하여 그대로 피부에 흡수시킨 뒤 화이트 라인의 2단계인 화이트 토너를 통해 피부결을 정돈하고, 다시 한번 신 성분 AA2G를 통한 강력한 미백 효과를 경험하는 화이트닝 세럼의 3단계로 넘어간다.



그후 4단계인 화이트 에멀젼으로 보습막 형성과 부드러운 유연감을 부여하고 마지막 5단계 화이트 크림으로 장시간 보습막을 지속시키고 미백효과를 보전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전 라인이 강력한 화이트 성분으로 차곡차곡 스며들어 꾸준한 사용 시 눈에 띄게 환해진 피부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 마케팅 전략

‘우리 다시 시작해!’라는 메인 프로모션 카피를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ꡐ새로운 화이트 라인으로 다시 시작하자ꡑ 라는 메시지를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흡사 연애편지와 같은 메인 카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그러한 장점을 부각시킨 쪽지 리플렛, 홍보물을 제작중이며 패션 여성지 등의 인쇄매체를 중심으로 전문점 주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시스켈리 브랜드와 화이트 라인 인지도 재고에 적극 나설 예정.



또한 온-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시스켈리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제품 사용 기회를 부여하며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 영업전략

전문점 경로로 출시할 예정이며 1천여개 전문점 정도의 거점 브랜드로 유통되며 철저한 유통관리를 통해 전문점의 수익을 보장한다는 방침이다.



기존 발매됐던 시스켈리 베이직 라인보다 성분과 기능, 디자인 면에서 차별화된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으나 최대한의 소비자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소폭의 합리적인 가격 상승으로 책정하였고 기존과 유사한 중․고가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

※ AA2G 성분이란 ?

기존의 비타민 C는 불안정한 물질로 쉽게 산화되는 문제들이 있지만 AA2G는 비타민 C의 산화부위를 글로코스로 안정화하여 기존의 비타민 C의 생리활성 기능을 가지지만 불안정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항산화제. 사진은 AA2G 성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