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으뜸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신기술 으뜸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6.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홈페이지서 십장생 이벤트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홈페이지 보강과 함께 올해로 두번째 신기술 으뜸상 수상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십장생 +1`는 십장생을 전문점에서 구매하고 다 사용한 빈용기를 로제화장품 본사로 보내면 매월 추첨을 통해 다수 고개들에게 동종의 새 제품을 보내주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는 로제의 VIP 고객 리스트에 올려 향후 로제의 모든 신제품 샘플을 받아볼 수 있게 할 방침이다.



행사 기간은 6월부터 10월까지 5개월간이며 주소는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100-29 한국도자기빌딩 6층 십장생 이벤트 담당자앞이다.



또다른 이벤트는 십장생 2년연속 신기술 으뜸상 수상에 따른 것으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산업자원부가 후원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신기술 으뜸상 대상 품목을 사용할 수 있는 행운을 준다. 행사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로제화장품은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강화를 위해 보유하고 있는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의 평생가치(Life Time Value)를 증진시킨다는 계획이다.



CRM을 eCRM으로 전환하고 e-Biz하에서 고객의 정보를 바탕으로 전사적 차원의 마케팅, 영업, 생산, 서비스, 품질, 물류에 대한 효과를 최대하기 위한 발판으로 삼겠다는 의지다.



www.rosee.co.kr



로제화장품은 신기술 으뜸상 2년 연속 수상과 홈페이지 컨텐츠 강화를 기해 홈페이지에서 십장생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은 맥공유 6월 10일자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