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요원 허브농장 견학
모니터요원 허브농장 견학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1.2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제품개발에 고객 참여


로제화장품(주)(대표 임정빈)은 브랜드 기획에서부터 고객과 함께한다는 계획 아래 전개해 온 모니터 요원 제도의 실시 일환으로 최근 2002년도 신 브랜드와 관련 허브농장을 견학하고 돌아왔다.



이번 허브농장 견학은 신 브랜드의 주 성분인 허브와 그의 효능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동시에 소비자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로제화장품의 의지가 반영된 행사였다.



더 나아가 이같은 고객과의 행사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브랜드 개발에서 출시까지 반영시켜 로제화장품에 대한 소속감과 유대감, 신 브랜드에 대한 애착감을 높인다는 의도가 함축된 것이다.



이번 견학은 경기도 소재 원평 허브농장에서 이뤄졌는데 원평 허브농장은 재배면적이 4천여 평에 이르는 허브 전문농장으로 허브와 차를 맛볼 수 있는 공장, 전시포장, 허브요리 전문점 등으로 구성됐다.



모니터 요원들은 이곳의 각종 시설을 경험하고 특히 허브를 이용한 포푸리, 방향제 비누, 화장품 등의 아로마테라피효과에 대해 강의를 듣고 자기만의 허브 비누를 만들어 보기도 했다.



행사에 참가한 로제화장품 모니터 요원들은 앞으로 신 브랜드 출시에 이어 계속적인 간담회, 제품개발 현장, 브랜드 발매대회 등에 참가하게 되며 제품 발매 후 사용후기까지 참가해 로제와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역할을 맡아하게 될 예정이다.





기사입력일 : 2002-01-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