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스타일 아이즈` 첫선
에뛰드, `스타일 아이즈` 첫선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1.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라 아이섀도`와 함께 메이크업 시장 선도


칼라 아이 섀도 단일품목으로 천 만 개 판매기록을 세웠던 (주)에뛰드(대표이사 김재선)는 칼라 아이 섀도를 새롭게 보완해줄 스타일아이즈를 선보이고 아이 메이크업 시장에서의 유행을 계속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에뛰드는 그동안 에뛰드 칼라 아이섀도의 초기 판매율이 지속적으로 성장한 점에 주목하고 에뛰드만의 셀프 셀렉션 원컬러 아이섀도의 시장이 형성됐다는 판단 아래 스타일아이즈를 내놓게 됐다. 이번 제품이 칼라 아이섀도의 이미지를 보완하고 상호 간에 수익구조의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타일아이즈는 세가지 텍스처로 구분된 셀렉트 아이섀도. 활동성과 귀여움이 연출된 별모양의 용기 문양을 새겨 넣은 이미지형 아이섀도로 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어필할 계획이다. 매트, 새틴, 샤인 등으로 구분된 사용감으로 피부상태나 원하는 이미지 연출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매트하고 소프트한 사용감에 은은한 펄감이 살아있어 눈매에 입체감을 주고 반짝이는 글리터가 고급스럽게 표현되어 개성 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내용물은 쓰리 하이 이펙트 (3-high Effect)의 장점을 살렸다. 먼저 컬러 클리어 파우더의 함유로 외관색과 도포색을 일치시키며 색의 선명도를 높여준다. 또 하이드로 필 바인더가 유수분의 균형을 적절히 조절, 뭉침 없이 처음과 같은 메이크업 효과를 오랫 동안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얇고 가벼운 화장막과 피부 친화성 원료를 사용해 눈가에 피로와 자극을 주지 않아 건강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디자인 특성으로는 용기문양에 활동성과 귀여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컬러를 스스로 만들어가는 개성과 브랜드의 지향점을 담았다. 색상은 미래지향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화이트를 중심으로 한 광택과 펄감. 슬림하고 콤팩트함을 기본으로 삼아 보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표정이 있는 용기 라인이다. 모두 30종이 도입됐다. www.etude.co.kr" target="_blank">www.etude.co.kr





기사입력일 : 2002-01-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