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프 홈페이지 이벤트
오마샤리프 홈페이지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4.02.04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샤리프화장품은(사장 이양구) 갑신년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첫 번째는 갑신년 신년맞이 이벤트로 원숭이 띠를 가진 홈페이지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갑신년, 오마샤리프화장품, 리투앤, 원숭이 이 네 단어를 이용해 재치 있는 문장을 만들어보는 문장짓기 이벤트이다. 신년맞이 이벤트에 당첨이 된 원숭이 띠 회원 20명에게는 미백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기능성화장품 승인을 받은 아델리움 듀플렉스 선 데이 웨어를 증정해 겨울철 자외선 차단제를 필요로 하는 회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는 오마샤리프화장품 홈페이지 쇼핑몰 리투앤 판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 내용은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실크화장품 리투앤의 이름과 피부 수분력과 재생능력을 높인 리투앤의 성분 실크프로테인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현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들 중 30명을 추첨하여 리투앤 수딩 실키 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실크화장품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실크화장품으로서의 오마샤리프 리투앤이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는 회사로 발맞춰 나가기 위해 제품개발에 높은 비중을 두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에 집중화 할 계획이다.



WWW. i-omarshari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