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프, 마트시장에 진출
오마샤리프, 마트시장에 진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1.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케어 개념 `프리미에` 발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마트 시장을 겨냥한 신브랜드 ‘프리미에‘의 9품목을 출시했다.



프리미에는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된 자연지향 제품으로 산소 공급 시스템과 면역 강화 시스템으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는 것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또 자연식물 추출물에 의한 보습효과와 항염효과, 수렴효과, 주름예방 효과로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는 메디컬 개념의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타입별로 구분된 베이직 케어와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하는 스페셜 케어로 구성돼 있다. 특히 클렌징 로션과 건성피부용 토너ㆍ에멀전, 복합성 피부용 토너ㆍ에멀젼 등으로 구성된 베이직 케어는 산소공급 시스템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성분으로는 콩과 식물의 씨에서 추출한 엘히빈을 함유해 엘라스타제 효소의 작용을 억제하고 파파야 추출물은 단백질 분해효소 함유로 노화된 각질세포를 분해, 피부에 유연성을 제공한다.



스페셜 케어는 수분 공급과 보유 능력이 있는 히아루론산과 피부노화 방지를 위한 상춘추출물, 오이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보습과 해독, 수렴작용 등을 해 준다. 탄력강화 에센스와 크림, 수분공급 크림과 크림 팩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오마샤리프화장품은 프리미에의 마트 유통을 통해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는 것은 물론 2만원대의 중가로 가격대를 낮춰 20대 중ㆍ후반 이후의 여성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어서 바디용품과 유아용품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www.i-omarsharif.co.kr" target="_blank">www.i-omarsharif.co.kr





기사입력일 : 2002-01-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