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을 막아라" 특명작전
"트러블을 막아라" 특명작전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1.27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특성에 맞춰 `맞춤형` 제안…3가지 제품 라인업
영진노에비아(대표 박수철)은 올해의 전략제품 라인으로 노에비아 앰플라인을 선정,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올해 20%성장을 목표로 제시한 영진노에비아는 침체돼 있는 시판 수입화장품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인력보강을 통한 맨파워 강화, 점당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교육강화 등을 통해 영업활성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영진노에비아는 우수한 제품력을 앞세워 정기적인 판촉지원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에서의 우위를 확고히 하고 특히 정기적으로 실시해 온 우수 전문점주 일본연수를 활성화하는 등 브랜드 홍보와 전문점 지원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 개발배경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기후 등 겨울철은 우리 피부에 치명적인 트러블을 안겨주는 계절로 피부 보약이 필수.



이에 따라 노에비아 앰플 라인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탄생한 제품으로 단기간 동안 최대의 개선효과를 보장하고 특히 노에비아 앰플의 경우 트러블의 종류, 연령대, 사용법 등이 확연히 구분돼 있는 소비자 특성에 맞춘 맞춤형 화장품으로 권장판매, 혹은 전문점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 제품 구성·컨셉



노에비아의 앰플라인은 AC16DAYS·세럼인마스크·FD프레쉬 세럼 등 세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AC16DAYS는 박피·스켈링 등으로 면연력이 떨어지거나 손상된 피부, 기미나 노화가 심각한 피부 등에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으로 특히 연령대가 높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럼 인 마스크는 집중 수분공급과 스트레스 완화, 피부진정, 초기 노화를 관리하는 제품으로 스트레스나 외부자극에 쉽게 노출되는 직장인이나 초기노화가 고민되는 주부들이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FD프레쉬 세럼은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이나 건조함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개발돼 특히 젊은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 제품 특징



▲ AC16DAYS : 노에비아 과학의 결정체인 AC16DAYS는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손상을 비롯해 각종 피부트러블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됐다.



노에비아 과학의 결정체인 이 제품은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손상을 비롯한 각종 피부트러블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엣센스A 3종과 엣센스C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안정화시킨 레티놀(비타민A)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고 사이미 추출엑기스가 정상적인 신진대사를 촉진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배출시켜줌으로써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혈행을 촉진하는 아르기닌을 배합, 호르몬기능을 정상화시켜 주고 본격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단계로 엣센스A와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안정화된 비타민C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며 마린엔젤과 ß-D글루칸이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하고 면역력을 높여준다.



▲ 세럼인마스크 : 세럼인마스크는 한창 각광받고 있는 시트타입의 팩으로 빠른 시간안에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바쁜 직장 여성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사용감이 시원해 여름철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제품.



노에비아 세럼인마스크는 트랜스형 NMF와 모이스트 베리어 성분을 배합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준다.



특히 신개발된 고보습성분 트랜스형 NMF가 피부 안쪽으로 NMF(천연보습이자)를 공급하고 NMF생산능력을 높여주는 에센스 기능과 모이스트 베이어 성분(생체피막유사성분)을 젤부분에 배합해 피부표면위에 베리어 막을 만들어 주는 마ㅅ크 기능이 결합돼 효과가 우수하다.



에센스와 마스크는 편안한 그린 플로랄향으로 심신에 릴랙스 효과를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마스크에 사용된 시원하고 두꺼운젤이 각종자극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젤효과가 우수하다.



에센스를 얼굴에 바른 뒤 젤이 부착된 시트를 얼굴에 붙여 10분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한 후 떼어내고 사용후엔 유액·크림·미용액 등의 손질이 필요없어 편리하다. 제품구성은 에센스 6개과와 시트 6장.



▲ 노에비아 FD프레쉬 세럼 : 노에비아 FD프레쉬 세럼은 피부의 신진대사 주기에 맞춰 28일간 사용하는 앰플이다.



특히 피부의 염증, 트러블은 진정시켜 주고 자외선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적극 보호 해준다. 따라서 외부자극이나 스트레스에 의해 뾰루지 등의 트러블을 일으키는 피부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이 앰플은 1제 파우더와 2제 에센스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1제 파우더는 유칼립투스, 엘더추출물 등 불안정한 성분을 진공동결건조제법으로 안정화시켜 그 효과를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전달하는 데 성공했다. 사용 전에 파우더와 에센스를 섞어 1주일에 한 병씩 사용하면 된다.



파우더 4병과 에센스 1병으로 구성돼 있다. 전문점 피부관리시에는 4주 관리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석고팩의 베이스로도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 마케팅 전략



영진노에비아는 앰플라인을 올 봄을 여는 주력 상품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판매화성화를 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고객의 피부타입과 트러블 종류에 따른 맞춤식(customized)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AC16DAYS 같은 경우 한 주에 한 병씩 8주관리, 세럼인마스크는 6주관리, FD 프레쉬 세럼의 경우 4주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카운슬링으로 집중적인 고객관리를 해준다.



소비자의 피부상태에 따른 맞춤식 관리를 통해 고객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근본적이면서 세밀하게 관리를 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