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주)로 회사명 변경
엔프라니(주)로 회사명 변경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1.1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제이엔프라니, 화장품 전문회사로 새 출발


씨제이엔프라니주식회사가 `엔프라니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바꾸고 화장품 전문회사로서의 본격적인 도약을 다짐한다.



엔프라니(주)(대표 김해관)는 지난 1일자로 사명 변경을 발표하고 이는 엔프라니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에 따른 본격 화장품 전문회사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선언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회사명 변경은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의 경쟁에서 자신감을 표명하는 것임과 동시에 기존 씨제이(제일제당)의 이미지를 벗어나 화장품 전문회사로서의 이미지로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며 특히 브랜드 명과 회사명의 일체화로 커뮤니케이션 시너지 효과를 추구하는 것이다.



엔프라니(주) 관계자는 "지난해 분사 초기 인지부족과 자립 성공에 대한 미확신 때문에 씨제이를 결합해 후광을 노린 것이 사실"이라고 밝히고 "그렇지만 지난해 소비자 인지율이 60%를 넘었고 매출기반 형성에 의한 기반을 확보했으며 앞으로 엔프라니의 방향성과 씨제이와의 방향이 다른데 따른 인지 부조화를 미리 방지하고 본격 화장품 전문회사로서의 경쟁력 강화가 요구돼 이같이 회사명을 변경하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엔프라니(주)는 회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5일 `엔프라니 애드카 출정식`을 가졌다. 엔프라니 애드카는 차량에 대형 스크린(5mX3m)이 장착돼 있어 엔프라니 브랜드의 광고와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엠-넷 등 제휴사의 영화예고 또는 뮤직비디오 등의 컨텐츠를 보여주며 전국을 누빌 예정이다. www.enprani.com" target="_blank">www.enprani.com





기사입력일 : 2002-0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