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립, 회원제 웹진 운영
이플립, 회원제 웹진 운영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1.1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개편하고 다양한 이벤트 전개


바디 전문 마케팅기업을 표방하고 있는 이플립(대표 배석덕)이 최근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 제공을 목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이플립의 깨끗하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가 그대로 전달되는 화면 구성과 제품 이미지 크게 보기 기능, VR (Virtual Reality)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



이 가운데서도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회원이 직접 만들어 나가는 웹진으로 변신했다는 점. `이플립으로의 초대, 이플립 리포터`와 같은 고정 코너에서 우수작을 선정, 매월 1일 발행되는 이플립 웹진의 표지모델과 기사로 활용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달의 추천제품` 코너에서는 매월 계절에 맞는 바디케어 제품과 사용법을 제공, 회원들이 효과적인 바디케어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이플립의 각종 뉴스와 이벤트, 신제품 소식 등을 메일링 서비스해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 이플립은 이번 새단장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플립 에피소드` 이벤트를 진행, 우수작 2백10명을 선정하고 그린 플로럴 바디케어 세트와 샘플세트를 우송해준다.



이플립 홈페이지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정보와 재미있는 이벤트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주고 바디케어 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거듭날 계획이다. www.iplip.co.kr" target="_blank">www.iplip.co.kr





기사입력일 : 2002-0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