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 `코스메 데코르테` 첫 선
고세 `코스메 데코르테` 첫 선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1.1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지향…AQㆍ화아트사이언스ㆍ인튜이스 라인업


일본 프리스티지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가 국내에 상륙한다. 지난 70년 탄생한 코스메 데코르테는 `톱 오브 사이언스 & 그레이스플 엘레강스`라는 컨셉 아래 잉그리드 버그만, 그레이스 켈리, 캐롤린 머피 등 세계적인 여배우들을 이미지 모델로 기용해 온 `하이-프리스티지 브랜드`. 특히 이 브랜드는 일본 명문가 여성들을 대상으로 최신 기술을 응용한 높은 품질과 과학적인 피부분석, 살롱 활동 등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또 78년 세계 최초로 투웨이 케이크를 개발했으며 92년에는 다중층 캡슐을 응용한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을, 97년에는 파우더 타입의 에센스를 세계에서 최초로 개발하는 등 시대를 앞서가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이번에 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대표 나카가와 사토루)가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 내·외적 스트레스와 트러블에 대항하는 AQ ▲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맑고 투명한 피부색으로 가꿔주는 화이트 사이언스 ▲ 포인트 메이크업 인튜이스 등 3개 라인.



AQ라인은 DLF·DRF 미용배합제와 다중지지막 처방, 시간차 캡슐 처방 등에 의해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필요한 양만큼 전달해 준다. 4단계 데일리 케어와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6종의 스페셜 케어가 선보일 계획.



화이트 사이언스는 세포에 직접 작용해 피부가 칙칙해지기 전에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 각질층의 박리 리듬에 관여하고 있는 콜로네오솜(각질세포를 연결하고 있는 접착인자)의 연결고리를 부드럽게 해 각질의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포인트 메이크업 라인 인튜이스는 색감과 발림성이 뛰어나며 트렌스 플레이트 파우더·슬라이드 핏트 오일·파일업 파우더·앰버 폴리머 등의 첨단기술을 사용해 밀착감이 뛰어나다. 내·외적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포지티브 트리트먼트 기능이 있어 피부에 보습효과를 주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향후 마이크로 퍼포먼스, 크림 밀리어리티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계속적으로 발매할 계획이다. www.kosekorea.co.kr" target="_blank">www.kosekorea.co.kr





기사입력일 : 2002-0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