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기정 거래 전문점 순회 이벤트 성황
설기정 거래 전문점 순회 이벤트 성황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10.16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 피부진단-상담-샘플링으로 홍보
(주)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대표 이시이 노리부미)는 지난 14일부터 서울 구리시와 강남 등 주요 고세 거래전문점을 순회하면서 피부진단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 전문점과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환절기를 맞아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해 고세 전문 카운슬러가 피부진단기를 통해 정확한 피부진단과 상담, 그리고 샘플링을 통해 제품 사용의 기회를 제공했다.



현재 고세코리아 측은 전문점과 업체의 `공존공영`을 전문점 유통의 정책 기조로 삼고 거래 전문점수의 확대보다는 질적인 측면을 강조, 1상권 1점포라는 자체 원칙 아래 전문점의 차별화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이날 고세코리아는 입점 브랜드인 설기정과 입점 전문점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상권내 가망고객에게 제품의 사용기회를 주고 관련 전문점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시이 노리부미 대표는 "올들어 화장품 전문점 진출 이후 지속적인 카운슬링과 샘플링 이벤트가 본격적인 고세 거래 전문점 하나하나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추후에는 보다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내 입지를 넓힐 수 있을 것"이라며 "빠른 시간에 많은 점포를 거래하기 보다는 조금 늦더라도 본사의 정책에 부합하는 전문점과의 거래를 유지·지속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