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로션 패러디 이벤트
컬러로션 패러디 이벤트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8.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온라인 통해 실시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꽃을 든 남자 여성용 컬러로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지난해 5월 출시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 여성용 제품 출시에 따른 홍보와 판매확대를 위한 행사.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컬러로션 광고 패러디 이벤트는 꽃을 든 남자 여성용 컬러로션의 광고를 본 후 김재원·한가인 못지않은 멋진 상황을 연출해 핸드폰 카메라 또는 디지털 카메라 등으로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줄리엣 커플링(5커플)`과 `MP3 플레이어(5명)`, `고젤 커플신발(10커플)`, `Old &New 커플 티& 모자(20커플)`, `컬러로션 핸디세트 남성 &여성용(1백커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리얼토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외모를 가꾸기 위해 일어났던 웃지못할 해프닝이나 에피소드를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성에게는 플러스유 세팅퍼머 마스카라(20명)를, 남성에게는 스킨샤워 포맨(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초 소망화장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꽃을 든 남자 여성용 컬러로션은 로션과 메이크업 베이스, 선블록, 파운데이션의 기능적 장점만을 담은 4 in 1 멀티 화장품. 수심 200M 이상에서 채취된 해양 심층수와 미네랄, 비타민 영양염류를 특수 나노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농축시킨 고순도의 영양성분 M.G.F 콤플렉스와 라벤더, 그린티 등의 허브를 증류시킨 순수 에센셜 허브 워터를 함유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