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롱제엠 `드위스리 스파` 오픈 행사
알롱제엠 `드위스리 스파` 오픈 행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10.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비만관리사 전문양성기관 알롱제 M" 아카데미(원장 샤샤킴)은 지난 26일 인도네시아 전통스파를 제공하는 `미의 여신`의‘DEWI SRI SPA(드위스리 스파)’오픈 행사에서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DEWI SRI SPA(드위스리 스파)’는 LG백화점 부천점에서‘인도네시아 발리스파’를 도입, 발리 스파의 컨셉을 따르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허브마사지’, ‘자바룰루 마사지’, `플라워 허벌스파’등 인도네시아 전통 고급스파를 제공한다.



알롱제 엠 아카데미는 `DEWI SRI SPA(드위스리 스파)’에서 고객 중심으로 실시된 ‘피부타입별 비누만들기’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으며 손현주, 정선경 등 유명 연예인이 직접 참여해 개개인의 욕구에 맞는 제품을 직접 핸드메이드해 봄으로써 아로마테라피에 보다 친밀감 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는 평을 받았다.



D.I.Y 아로마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아로마 초, 향수, 비누, 크림, 연고, 림밥, 립스틱, 스크럽제 등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바스용품 등을 직접 핸드메이드하는 과정이다.



알롱제 엠 아카데미에서는 이러한 행사를 직접 참여할 수 있는 D.I.Y 아로마 전문강사 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문의는 02-3444-9200. www.allonge-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