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리케아 트루 칼라크림
동성제약 리케아 트루 칼라크림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12.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개월만에 80만개 판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지난 9월말 출시한 시판용 염모제 리케아 트루 칼라 크림이 출시 2개월 여만에 80만개 판매기록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동성제약의 염모제 기술력을 약국에 이어 시판시장에까지 확대한다는 전략 아래 지난해 런칭한 리케아(lykeA) 브랜드는 발매 초기 모델 배두나를 내세워 신세대를 겨냥한 패션 염모제로 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해 왔다.



이어 최근 중장년 타깃층을 공략할 리케아 트루 칼라 크림과 염색 모발 전용 헤어 케어 시리즈를 라인업하는 등 보강을 통해 리케아를 헤어 전문 브랜드로 육성해 온 것.



출시 2개월여만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번 리케아 트루 칼라 크림은 새치 머리 염색과 패션 염색이 모두 가능한 염모제로 중장년층을 확대해 타깃을 확대한 데 따른 것으로 동성제약의 품질력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오랜 노하우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특히 기존 염모제 사용 시 강한 냄새와 사용상 불편함, 모발 손상 등 소비자 불만족 사항을 토대로 암모니아 냄새를 없애고 숲속에 있는 듯한 라벤더 우디향을 처방, 사용감이 좋으며 O-PPT의 침투 증강 효과로 색소가 모발 깊숙이 침투, 염색 효과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특징이 있다.



모발 구성 성분과 유사한 케라틴과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보호해 주며 염색되는 동안 염모제 혼합액의 색상이 검게 변하지 않기 때문에 염색 시간과 색상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간편한 크림 타입이며 여러 번 나눠 쓸 수 있어 경제적이다.



색상은 진한 갈색(3N), 다갈색(4.0), 황갈색(4.3), 적갈색(5.6) 등 4가지며 진한 갈색(3N)은 10분이면 염색을 할 수 있어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품목이다.

한편 동성제약은 이번 리케아 트루칼라 크림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영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리케아 트렌디 칼라와 리케아 트리트먼트 코팅 팩 등 업그레이드 된 품질의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www.dongsung-pharm.co.kr" target="_blank">www.dongsung-pharm.co.kr





기사입력일 : 2001-12-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