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 임헌영·방판 김무림 이사
직판 임헌영·방판 김무림 이사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12.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직·방판사업부 확대 조작개편


영업실적 호조·경영목표 초과달성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은 지난 3일에 12월 정기조회를 통해 조직개편에 따른 임원급 인사발령과 사내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실시했다. 이번 임원급 인사는 직판과 방판의 사업규모 확장으로 효율적인 조직관리의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종전 직·방판사업본부장 산하에 직판 마케팅팀·영업팀과 방판 마케팅팀·영업팀이 있던 편제를 직·방판 상무 산하의 직판 사업본부장과 방판 사업본부장 체제로 개편한 것.



이에 따라 직·방판사업본부장 이인복 상무이사는 직·방판상무로서 직판과 방판사업을 총괄하게 되며 직판사업본부장에는 임헌영 이사대우가, 방판사업본부장에는 김무림 이사대우가 각각 승진·영입 임명됐다.



이날 조회에서는 직판영업팀 이중락 강북영업부팀장과 디자인팀 김덕근 선임 디자이너가 각각 유공표창을 수상했다. 이중락 부팀장은 조직확보율과 월 매출액 성장률에서 1,200%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탁월한 영업능력을 발휘한 점을, 김덕근 선임 디자이너는 `제 5회 한국산업디자인상 2001`에서 `프레나`가 대상을 수상하며 디자인부분의 대외위상과 소비자 선호도를 한차원 끌어올렸다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이날 김두환 사장은 "올해 경영목표의 초과달성에 대한 특별 성과급으로 종전보다 50%가 추가된 200%의 연말상여금을 지급키로 했다"고 밝히며 "이번 상여금 상향 지급결정은 회사의 실적 호전에 대한 보상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이며 내년에도 조직원 여러분들의 분발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내년으로 창사 4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화장품은 남은 마지막 한 달을 내년의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계기로 삼아 올해의 성장세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밝혔다.www.ihkcos.co.kr" target="_blank">www.ihkcos.co.kr





기사입력일 : 2001-12-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