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만 럭셔리 캐비어라인 발매
발만 럭셔리 캐비어라인 발매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1.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화장품, 마케팅 전략 발표

청호나이스화장품(대표 용희주)은 지난 15일 본사 대강당에서 발만 럭셔리 뉴트리티브 캐비어 라인의 출시를 기념한 발매행사를 개최했다.



전문점주와 대리점주, 협력업체 관계자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발매행사는 신제품 소개와 마케팅전략 발표 이외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출시된 발만 럭셔리 뉴트리티브 캐비어 라인은 `럭셔리(Luxury)와 스킨 미라클(Skin Miracle)`을 컨셉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세포보다 20배나 더 많은 순수에너지가 집약돼 있는 캐비어를 비롯해 진주단백질과 순금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확실한 피부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요 성분인 캐비어는 새끼 철갑상어의 조직구성과 발육에 필요한 영양성분, 그리고 심해로부터 추출한 필수요소들이 다량 포함돼 있어 피부 보습과 재생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이미 알려져 있다.



또 극미립자 형태로 높은 굴절률과 복합반사에 의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진주단백질, 음이온 작용에 의해 혈액순환 촉진과 노화예방에 효과적인 순금추출물 등은 피부에 활력과 젊음을 부여하며 특히 이러한 성분들은 TDS(Trans Epidermal Delivery System) 공법에 의해 안전하게 피부 깊숙이 흡수됨으로써 피부개선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된 품목은 세럼과 크림 두 품목이며 노화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의 영양·탄력·보습을 강화하고자 하는 30·40대 여성과 20대 후반의 악건성 피부의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용희주 전무이사는 발만 럭셔리 뉴트리티브 캐비어 라인의 출시를 필두로 올해에는 적극적인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10대 화장품회사로서의 진입기반을 다지겠다고 강조했으며 △ 스타전문점 육성을 통한 능동적인 시장개척 △ 적극적인 브랜드별 판촉전략 △ 유통관리와 교육 강화 등의 경영활동으로 매출목표를 달성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호나이스화장품은 이날 2003년 대리점 경영주 정책 설명회를 개최, 올해 시판운영 계획과 신제품 출시 계획을 공유하고 대리점주와의 대화를 통해 브랜드와 대리점 운영방향에 대한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www.naiscosmetic.co.kr" target="blank">www.naiscosmet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