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전문 `AC케어` 샘플링
트러블전문 `AC케어` 샘플링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11.0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수도권 중·고교학생 대상
동성제약(대표 이양구) 화장품사업부는 최근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위한 전문 화장품 A.C.CARE의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A.C.CARE의 주요 소비자층인 10대를 공략하기 위해 서울, 인천, 안양 등 수도권 지역의 중고등학교를 중심으로 샘플링을 실시했다.



중고등학생의 등하교 시간에 중점적으로 실시한 이번 샘플링은 이미 제품에 대한 인지가 입소문과 인터넷 등을 통해 확산된 터라 그 효과가 더욱 컸다는 것이 동성제약 관계자들의 평가.



이번 가을을 맞아 A.C.CARE 매출이 높아지고 있는 여세를 몰아 샘플링, 전문점 순회 등 홍보와 영업을 강화해 소비자 인지도를 더욱 넓힌다는 방침이다.



A.C.CARE는 여드름 피부를 위한 전문 화장품으로 출시된 이후 여드름 화장품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리드해오고 있으며 제품력을 무기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www.accare.co.kr" target="_blank">www.accare.co.kr을 통해 네트즌을 대상으로 피부 상담과 샘플링도 지속적으로 해 오고 있다.



동성제약 화장품사업부는 올 하반기 A.C.CARE 라인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세분화되고 있는 스킨케어 시장에서 틈새를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accare.co.kr" target="_blank">www.accare.co.kr





기사입력일 : 2001-11-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