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형 콜라겐 함유 ‘노화방지’ 브랜드
지속형 콜라겐 함유 ‘노화방지’ 브랜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1.24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우테나社와 독점 공급계약 … 데일리&스페셜케어 시스템

최근 설립된 와이엠비화장품(주)(대표이사 백영민)이 일본 우테나사와 기술제휴,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국내 영업활동에 돌입했다. <
최근 식물성화장품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내추럴라인의 제품들의 출시가 붐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특히 25세∼35세를 타깃으로 하는 노화방지 컨셉의 기능성화장품들이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일본 우테나사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기존 콜라겐 보다 수분 함유능력을 1.5배 높인 천연특수지속형 수용성 콜라겐을 함유한 라무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



드림 오브 페이스(Dream of Face)를 지향해온 와이엠비화장품 또한 이러한 시장상황에 적극 대응, 젊은 감각으로 한국시장에 조기 정착을 위해 2년여의 시장조사와 테스트를 통해 영업준비를 해왔다.



라무카는(Lady+ amusing+career)는 항상 젊고 즐거운 인생을 가는 여성을 의미한다. 와이엠비화장품의 경영모토에 어울리는 화장품인 라무카시리즈는 자연에서만 만들어지는 천연 100% 콜라겐에 수분 보유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특수지속형 콜라겐을 함유한 노화방지 브랜드. 특히 특수지속형 콜라겐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피부의 노화방지는 물론 각질제거 효과가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 천연특속형 콜라겐은 지금까지의 콜라겐과 어떻게 다른가



천연 특수 지속형콜라겐의 화학적인 명칭은 밀리스토일 세크시닐 아테로콜라겐이라 한다. 이것은 종래 우테나사에서도 사용하고 있던 아테로콜라겐에 밀리스토이루화, 세크시닐화라고 하는 화학수식을 첨가한 것.



* 에센스 100 : 기존의 앰플 1회분에는 콜라겐 액이 0.1%=0.06mg배합돼 있다. 에센스100은 1회분 0.4ml의 100%콜라겐액이므로 한번에 앰플 6회분 이상의 콜라겐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 엘라스틴 : 탄성섬유로 구성된 경단백질이 황색의 망상구조로 된 탄성섬유를 구성, 고등동물의 결합조직 중에 많이 함유돼 있어 피부세포에 탄력을 더해준다.



라무카는 24시간 특수지속형 수용성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탄력과 재생효과는 물론 보습력이 뛰어난 콜라겐 화장품. 잔주름과 어두운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25세 전후 여성을 타깃으로 매일 손질하는 데일리 케어와 스페셜 케어의 간편한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



·라무카 에모리엔트 기초라인 : 피부 깊숙이 작용해 피부결을 최적의 상태로 가꿔주고 피부톤을 정돈시켜 준다.



특히 한층 강화시킨 화장수로 풍부한 수분감을 지속시켜 주고 엘라스틴과 히아루론산이 피부의 탄력과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라무카 에센스 100 :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 콜라겐으로 만든 에센스.



·라무카 페이스 업 팩 : 느슨해진 피부를 끌어올려 피부를 젊게 유지시켜 주며 오래된 각질과 피부 더러움을 흡착해 제거하고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워시오프 팩.



·에버리쉬 : 호두과립과 복숭아 과립, 알로에 분말등을 주요성분으로 배합한 3가지 타입의 스크럽 세안제



·모이스처 라인 : 모이스춰 폼과 모이스춰 스크럽으로 구성된 세안제. 수분성분의 알로에 엑기스와 식물성분 배합으로 피부에 자극없는 제품



·미백라인 : 15종의 한방엑기스를 함유해 피부의 탄력과 촉촉함을 더해준다.



·KPS : 화학적 필링(케미칼 필링)을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세트제품. 3단계 작용으로 피부재생은 물론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주는 각질전문케어 라인.



와이엠비화장품은 라무카의 시장조기 정착을 위해 대리점과 전문점을 통한 다양한 판촉행사를 준비, 대대적인 테스터 공급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와이엠비의 최대 강점은 일본 우테나사와의 협의를 통해 저렴한 가격정책을 실시, 대중적인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것이 가장 큰 목표다. 한편 장기적인 정책으로는 일본 우테나사에서 원액을 수입해 국내에서 샘플용기만을 제작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라무카에 대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