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레네스 21
미레네스 21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1.22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레네스 21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피부의 젊고 싱싱함은 물론 심리적 만족감까지 얻게 된다. 촉촉함과 윤기있는 피부를 위한 미레네스 21은 순수한 아름다움의 제안이다.



·미레네스 21 스페셜 모이스처 에센스 ‘마법의 물’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미용액으로 마치 물을 바르는 것처럼 피부 깊숙이 잘 스며들어 탄력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 미용액.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N.M.F를 사용해 항상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미레네스 리후레쉬 토너 (지.복합 피부용 피지조절 토너) 산뜻한 감촉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결을 상쾌하게 긴장시켜주는 지·복합 피부용 화장수. 와아박 엑기스의 함유로 수렴작용은 물론 항균·항염 작용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청결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미레네스 리후레쉬 에멀젼(지·복합 피부용 피지조절 로션)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과도한 피지를 적절히 조절해주는 지·복합 피부 영양유액. 사용 후 끈적임 없이 피부의 모이스처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며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미레네스 리후레쉬 크림(지·복합 피부용 피지조절 크림) 보습성이 우수한 d-모노 알킬그린 세리엘텔의 함유로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높여주어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레네스 모이스처 토너(중·건성 피부용) 화장수와 에센스의 장점을 갖춘 화장수로 바르는 순간 매끈매끈해지면서 미끄러져가는 듯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미레네스 모이스처 에멀젼(중·건성 피부용)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피부 각질을 잘 정돈하며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영양 유액.



·미레네스 모이스처 크림(중·건성 피부용) 촉촉한 느낌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이 부족한 건조한 피부를 윤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영양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