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신감각 남성 브랜드 `딘 클라우` 출시
나드리, 신감각 남성 브랜드 `딘 클라우` 출시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1.3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인텔리전트` 지향…광고·마케팅 집중통해 육성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전병인)은 `피부 인텔리전트`를 지향하는 남성 전문 브랜드 `딘 클라우(Dean Clau)`를 새롭게 출시하고 남성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에 나섰다.



세련된 도시감각의 남성 이미지를 표방하는 딘 클라우는 경제적인 여유와 개성있는 자신만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싶어하는 20·30대 초반의 잠성을 핵심 타깃으로 설정해 개발됐다.



딘 클라우는 `선임자`라는 뜻의 `Dean`과 `깨끗함·맑음`을 의미하는 `Clau`의 합성어로 거친 남성의 피부를 적극적인 피부관리를 통해 깔끔하고 세련된 피부로 가꾸어주는 남성 브랜드라는 컨셉을 강하게 부각시키고 있다.



지유, 계피, 생강 등 세 가지 한방식물 복합체에 의한 우수한 수렴효과와 다시마의 일종인 프롤로진 추출물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는 것을 억제함으로써 남성피부 특유의 번들거림이나 모공확대로 인한 각종 피부 트러블로부터 깨끗하게 피부를 관리해 준다. 특히 잦은 술, 담배로 인한 남성의 피부자극에 대해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발휘하며 잦은 면도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볼, 턱 부위에 대해 피부 지질의 45%를 차지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공급해 줌으로써 보습력을 부여하고 키토산 유도체와 함께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리화이닝 스킨(150ml)과 리화이닝 에멀젼(130ml)으로 구성된 딘 클라우는 사용습관을 고려, 용량을 차별화했다. 즉 대부분의 남성 소비자들이 에멀젼보다는 스킨을 많이 사용한다는 점에 주의를 기울인 것이다. 따라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스킨을 별도로 구입할 경우 30ml 용량의 에멀젼을, 에멀젼을 구입할 경우엔 30ml 용량 스킨을 내장함으로써 사용의 편리성과 동시에 구매의 실용성도 만족할 수 있게 했다.



디자인의 경우 세련미와 지성을 부여하는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통일시키기 위해 원통형의 부드럽고 심플한 형태를 채택하고 블루와 실버 톤의 컬러를 채택했으며 저자극·저알콜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유니섹스 계열의 향을 도입했다.



나드리화장품은 남성 브랜드 딘 클라우의 출시와 함께 1만개 세트에 고급 머플러를 기획선물세트로 출시했으며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모델을 캐스팅해 12월부터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www.nadri.com">www.nadri.com



기사입력일:2000-11-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