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보, 코스메틱 패션 제안
가네보, 코스메틱 패션 제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뷰 브론즈 러브 발매... 컬러선호 극대화



가네보- 화장품 본부는 최근 새로운 파운데이선 「레뷰 브론즈 러브」발표회를 가졌다.



「레뷰 브론즈 러브고2품목 6품종, 각 2천8백엔)는 햇빛에 그을리거나 그렇지 않은 피부에도 매력적이고 깨끗한 느낌으로 마무리해 주고 탄력과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이 상품은 본래 컬러의 톤을 자연스럽게 변화시켜 주거나 광택을 더해 주기 위한 전신 파운데이션 시리즈로 4월 16일부터 얼굴-논 팩과 최초의 전신용 젤타입 파운데이션을 발매했다.



타깃은 패션에 민감하고 멋을 즐기는 소비층으로 판매목표는 15억엔(발매 4개월간 점두매출)이다.



제품은 투명한 피부의 아름다움을 연출해 주기 위한 탄력·광택을 연출하는 「노컬러」, 갈색 피부를 연출해 주는 「브론즈 컬러」(너트 브론즈, 모카브론즈) 등 2종이다. 컬러는 노컬러(색이 나타나지 않는 골드의 광택·탄력이 나오는 타입), 너트브론즈(내추럴한 갈색을 연출), 모카브론즈(탄력있는 갈색연출)등 3색이다. 브론즈 러브의 프로모션은 지난달 16일부터 오는 7월 ]5일까지 3개월간 이미 「여름피부 눈부시다」는 타이틀 아래 전개된다.



화장품이 새로운 패션트랜드를 창조하고 패션을 리드 해간다는 개념아래 「코스메틱 패션」을 제창해온 가네보는 이 시리즈에서 종전처럼 자신의 피부색에 파운데이션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베이스메이크업도 피운데이션의 일부라고 판단,가신이 선호하는 피부색으로 변화시켜 피부 탄력과 광택을 즐기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