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알러지 아르메이 브랜드 추가
저알러지 아르메이 브랜드 추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9.2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브론, 10월중 무향료 클리어 상품 5품목








레브론은 스킨케어 제품「아르메이 클리어」를 오는 10월중 발매한다. 아르메이 클리어는 무향료로 민감성 피부용 처방 상품이다. 핸드 & 바디 모이스춰 라이징 로션(8온즈)·모이스춰라이징바디워숴(8온즈)·크렌징 포뮬러 리퀴드 솝(7.75온즈)·제한제(2.25온즈의 소프트솔리드와 클리어젤 2품목)등 5품목 등인데 모두 저알러지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르메이 브랜드에는 「아르메이 I- 라이너」(리퀴드 아이라이너,1월 발매),「아르메이 네일 에나멜」 (컬러 프로텍티브 네일에나멜라인의 재처방·개명, 3월발매) 새로운 립스틱「컬러 베이식스」 「립 오패크」「데미시어」및 약용 메이크업 여드름 트리트먼트 「클리어 컴플렉션」 (4월발매)등이 있다.



레브론은 또 95년 3/4분기에 히트 가드 샴푸와 히트가드 컨디셔너를 첨가해 「아웃레져스」샴푸·컨디셔너 라인을 확장시킬 계획이다. 레브론은 지난 1월에 아웃레져에 엑스트라 바디 처방과 모이스춰 라이징 처방 및 클라리파잉 샴푸·린스를 첨가해 확장 시킨바 있다.



이 브랜드 광고에는 계속 신디크로포드가 등장해 매혹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아울러 프랙스의 발삼 샴푸·컨디셔너를 「트리플 액션 프랙스 발삼 & 프로틴」으로 재등장 시켰는데 이 제품은 팬테놀과 실리콘 배합으로 모발에 영양을 주어 강화시킴으로써 손상된 모발을 내부로부터 정비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