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냉증에 은행잎엑기스제 유효
여성냉증에 은행잎엑기스제 유효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4.11.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네보주최 냉증세미나서 밝혀져




가네보社는 최근 [냉증(冷症) …연구회」세미나를 일고 올가을에 신매한 입욕제 「은행잎엑기스 버브] 대한 제품설명회를 가졌다.



이 세미나에서 가보네측은 [東京지역의 36% 여성이 냉증을 앓고 있으며 전국적으로는 더많은 수치의 여성냉증환자가 있을것으로 추산된다]면서 [은행잎엑기스버브는 냉증으로 고민하는 여성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냉증의 원인과 대책]을 강연한 南多 병원의 원장은 [냉증은 혈액순환이 나빠 손발과 허리 등에 찬기운이 도는 증상인데 의학적 치료제계가 세워져 있다고 하기 어렵다]고 전제, 냉증의 원인,배경인자 등에 관해 동양의학적 견지에서 설명했다.



이어서가네보향장품연구소 萬秀憲실장은 14년전 탄산가스입욕제 「버브」를 개발할 당시의착상·실험결과 등을 상세히 소개하면서 탄산가스의 혈관확장 효과를 데이타로 제시했다.



또한 은행잎엑기스의 자율신경기능항진작용을 확인, 냉증에 유효한 새로운 타입의 입욕제로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에 참석한 가네보측의 한 관계자는 『최근 수년간 입욕제시장은 놀라운 성장을 이룩했으며 특히 지난 여름은 맹렬한더위가 기승을 부려 세정제류 시장 전반이 호황을 맞았다. 그중에서도 신기능을 가진 상품들이 호평을 받았고 밝히고 『앞으로기능성 입욕제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은행잎엑기스 제품에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