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 ‘IN-COSMETICS’
스페인 바르셀로나 ‘IN-COSMETICS’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3.2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1일~13일까지 열려



컨퍼런스를 겸한 ‘IN-COSMETICS’ 전시회가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화장품, 향수, 원자재, 합성재료 등을 주제로 화장품 산업 트렌드 프레젠테이션과 무료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며 전시회에는 주최국인 스페인의 30여 회사를 비롯해 세계 유명 회사들이 새롭게 개발된 다수의 화장품 관련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뉴욕에서 열려 큰 성공을 거뒀던 이 행사는 화장품 산업 트렌드 프레젠테이션과 세미나, 전시회 등의 이벤트를 통해 화장품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유용한 마케팅 정보를 제공해 왔다. 올해 행사에선 화장품 산업 트렌드 프레젠테이션이 13일 하루 동안만 열릴 것으로 알려졌다.



메인 이벤트 중 하나인 화장품 산업 트렌드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세계적 시장조사 전문업체들이 조사한 화장품, 향수, 퍼스널 케어 제조업에 일어나고 있는 변화와 개발 관련 내용이 발표될 예정이며 프레젠테이션은 업계가 화장품 사용자들의 새로운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장변화, 현재와 미래의 시장 트랜드에 대한 정보 제공에 초점이 맞춰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 방문객들은 2백여 화장품 관련 공급업체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을 뿐만 아니라 행사 관계자들에 의해 발표될 실용적인 상업용 외용약품 무료 세미나에 참석할 수도 있다. 이 세미나에서는 ‘Cognis’, ‘ISP and National Starch & Chemical’ 등 유명 업체들의 프레젠테이션도 있을 예정이다.



‘IN-COSMETICS’ 전시회에 참여를 원하는 관계자들은 24일까지 우편이나 팩스, 내달 6일까지 온라인 상으로 참여 계획을 알림으로써 전시회 입장료를 면제 받을 수 있고 기본 이벤트 이외에 더 많은 정보와 자료들을 얻을 수 있다. 전화 +44(0) 1844 262547, 팩스 +44(0) 1844 218997번으로 참여 계획을 알릴 수 있으며 온라인 상으로 알릴 경우 www.in-cosmetics.com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 전송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