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추출물 + 온천수의 만남’
‘식물추출물 + 온천수의 만남’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5.3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獨 스킨케어 브랜드 ‘파이리스’ 발매




청수교역

식물 추출물과 온천수 성분으로 구성된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가 출시됐다.



청수교역(주)(대표이사 박태영)이 수입판매중인 파이리스 스킨케어 라인은 ‘아트데코’라는 색조 브랜드로 유명한 독일 아트데코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구성된 제품. 파이리스는 피토 테라피(식물 추출물을 이용한 스킨케어 요법)를 근간으로 다양한 천연 식물추출물과 이탈리아 아바노 온천에서 채취한 성분인 비타민·과일산만을 원료로 독일의 하이테크 기술과 합리주의 정신이 빚어낸 우수한 제품력을 브랜드에 담고 있다.



파이리스의 피부 관리 프로그램은 피부에 가능한 한 많은 양의 수분함유를 가능케 하고 피부가 더 이상 스스로 생산하지 못하는 세포 내 지질과 같은 물질들을 공급해주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2단계 피부관리를 내세워 1단계는 특허 성분 터마소미로 구성된 제품 터마소미 젤과 터마소미 스프레이로 피부보호막을 둘러싼 각질층을 적극적으로 트리트먼트해준다. 2단계는 모든 피부 타입과 피부상태를 커버해줄 수 있는 세럼·크림·앰플·마스크 등으로 마무리해준다.



파이리스는 국내 피부관리실을 갖춘 전문점에서 독일에서의 마사지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하고 3백 여곳 전문점을 대상으로 거점영업을 지켜 고객과 전문점, 본사로 연결되는 밀착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www.phyris.co.kr" target="_blank">www.phyri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