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기초라인 전면 리뉴얼
데이셀 기초라인 전면 리뉴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5.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리시티’ 컨셉에 화이트톤 컬러 채택

데이셀화장품(대표이사 한승훈)이 지난해 말부터 이미지 개선을 위해 추진해온 CI와 BI 작업의 일환으로 최근 데이셀 기초화장품의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했다.



디자인 개발부 인력을 대폭 보강해 이뤄진 데이셀 기초화장품의 디자인 컨셉은 최신 유행의 디자인 패턴과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화장품은 화장품다워야 한다’는 평범한 진리를 반영했다.



리뉴얼의 컨셉은 ‘데이셀 심플리시티(DAYCELL Simplicity)’를 추구한다. 단순함이 가장 강한 것이라는 믿음으로 최대한 심플하게 디자인된 것.

색상면에서는 브라이트한 컬러감각을 추구했다. 최근 세계유행 패턴이 과거의 고급스러움과 블랙색상이 억제되고 화이트로 바뀌어 가는 점을 고려, 화이트톤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살렸다.



사용시 편의성도 최대한 고려했다. 매일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을 거꾸로 들고 사용할 때 미끄럼이나 떨어뜨릴 부담감이 있었으나 이러한 단점을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해결했다. 또 디자인의 모양이 웨딩드레스 입은 여인을 형상화함으로써 정면과 측면에서 보는 편안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순수하고 정직한 데이셀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는 것.



이번에 리뉴얼 된 기초제품은 데이셀 브랜드의 AWR에센스 기초 3종(중·건성용), AWR후레쉬 기초 3종(지·복합용), 데이셀 브리이트닝 3종(모든 피부타입용) 등 3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