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만족’ 포토제닉 페스티벌
‘3D 만족’ 포토제닉 페스티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5.0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프리미엄 브랜드 ‘프레나’ 홍보 캠페인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의 프리미엄 브랜드 프레나가 오는 6월 15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스킨업팩트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프레나 스킨업팩트가 발휘하는 ‘3D 컬러 파우더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생활 환경 대응 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는 프레나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기획된 것. 이에 따라 이벤트 슬로건도 제품 컨셉인 3D 분체 과학에 맞추어 ‘3D 만족 페스티벌!’과 ‘얼굴선을 또렷하게!’로 명명됐다.



프레나 스킨업 팩트는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되는 특징의 3D 컬러 파우더가 빛을 조절, 얼굴에 음영을 주어 얼굴 선을 더욱 또렷하게 하면서 결점은 감춰주고 자연스런 피부표현 효과로 피부를 화사하게 돕는다. 크로스 링퀴드 실리콘 유도체가 파우더 입자들을 그물망 구조로 일정하게 정렬시켜 피부에 우수한 밀착력을 제공한다. 구형 형태를 지닌 에어 라이크 파우더의 피부 위 롤링효과도 발휘한다.



이번 행사는 TV·신문·잡지·홈페이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적극적으로 공지되고 있으며 당첨자에겐 디지털 카메라와 즉석 카메라, 프레나 스킨업 팩트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프레나 스킨업팩트 제품 구입 후 패키지 전면의 영문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을 오려 전문점에 비치된 응모엽서 또는 관제엽서에 부착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비자와 전문점 모두에게 행운을 준다.

www.plann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