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영업부문 워크숍
유니코스 영업부문 워크숍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5.0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영업활동 중간점검
(주)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는 지난달 26일·27일 양일간 강원도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영업부문 전 사원과 영업 관련부서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올 상반기 영업활동 전반을 살펴보고 향후 펼칠 영업방향에 대한 의견들을 허심탄회하게 개진함으로써 현실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보다 활동적이고 내실있는 영업이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것.



박종현 사장은 “시장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능력을 높이고 전략에 대한 혁신과 변신이 없으면 경쟁에서 도태된다는 사실을 인식해 철저한 자기분석을 통한 경쟁력 제고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조직원들이 일신하고 단합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첫째날 영업실적과 제반 영업활동 사항을 점검하는 경영전략회의를 시작으로 지점과 팀들이 하나됨을 느낄 수 있었던 체육대회, 마지막으로 전 조직원들간 단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둘째날은 태기산 산행을 통해 2002년 영업목표 초과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영업부문은 영업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영업 관련부서는 영업을 한층 더 이해하고 뒷받침해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는 게 참석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www.uni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