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천년 으뜸상’ 최우수상
‘새천년 으뜸상’ 최우수상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5.0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표준협회 주관 … 독창적 기술력 높이 평가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임정빈)이 20대 전문 화장품으로 출시한 허브 추출물 함유 브랜드 에슬리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새천년 으뜸상’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상은 지난 2000년 크리시아가 수상한 바 있는 상으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개발된 신기술의 상품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널리 알림으로써 국내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상품의 글로벌화를 촉진시킨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기술 혁신성, 상품 경쟁력, 성장예측, 고객만족도 등 총 4개 부문 19개 항목에 걸쳐 평가를 한 결과 로제화장품 에슬리는 자연 친화적 신기술 활용과 20대 여성의 니즈 충족, 합리적인 가격대, 모니터 요원을 활용해 소비자 니즈를 적극 수렴한 부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평가됐다.



에슬리(esly)는 ‘Especially Loving You!’의 합성어로 활기와 기쁨넘치는 20대, 자신만의 특별한 것을 사랑하는 20대 여성을 위해 특별한 사랑을 담았다는 의미의 화장품이다.



로제의 특허 기술인 마이크로캡슐기법(제 133836호)을 응용,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라벤더, 자스민, 로즈 등 7가지 천연의 허브 추출물을 이용해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또 제품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모니터 요원이 참가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개발했을 뿐만 아니라 허브농장 견학과 제품품평에 이르기까지 이들의 의견이 적절히 수용된 점이 특기할 만하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