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판 브랜드 ‘노블라임’ 첫 선
방판 브랜드 ‘노블라임’ 첫 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4.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에스테틱 화장품 14품목 라인업 … ‘4D 케어’ 표방

LG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사업부장·부사장 송병화)는 지난달 28일 하얏트호텔에서 방문판매 신브랜드’노블라임(Noble Rime)’의 발매를 기념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홈 에스테틱 컨셉의 노블라임 룸을 통해 초대된 이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선사, 집에서도 손쉽게 에스테틱의 집중 피부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노블라임은 ‘귀족적인, 품격있는’의 의미를 지닌 노블(Noble)과 ‘시를 짓다’라는 의미인 ‘Rime’의 합성어로 나만의 품격과 여유로 지켜가는 중년 여성의 아름다운 삶을 의미한다. 가족의 미래를 위해 자기 자신의 모습을 상실해 가고 있는 여성들의 자아 회복에 대한 감성을 공감하며 한 사람으로서의 나만의 새로운 모습을 되찾기 위한 소중한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란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노블라임은 세월의 흐름과 환경의 변화에 맞추어 빠르게 변화하는 피부 거칠어짐(Desert)·칙칙해짐(Dark)·처짐(Down)·깊어짐(Deep) 등 4D 현상을 집중적인 영양공급을 통해 방지, 예방, 그리고 개선시켜 성장과 성숙, 노화의 단계를 지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3단계 피부손질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홈 에스테틱 개념의 스킨 리모델링 화장품인 노블라임은 홈 에스테틱 케어를 통한 손쉬운 손질로 피부관리실의 효과를 집안까지 옮겨주는 피부 활력부여 케어 ‘자생단계’와 피부문제 기본 케어 ‘보호단계’, 현 피부고민 케어 ‘개선단계’를 통해 이상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화장품으로 총 14품목이 선을 보였다.



www.lg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