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미백화장료 국내특허
코리아나,미백화장료 국내특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3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지 추출물 함유...엔시아 화이트닝 엘리먼트에 응용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13일 코리아나 미백화장품의 주 원료로 사용되고 있는 `상지추출물을 함유하는 미백화장품에 대한 국내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미국특허를 획득한 이후 6개월여 만의 쾌거로 코리아나화장품의 기술력과 국산 원료의 우수성을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데 그 의의가 있다.



코리아나 자체 연구진의 2년여의 자체개발로 지난 97년 9월 특허 출원을 한후 2년만에 특허획득에 앞서 코리아나는 이미 자난 2우러 미국 특허를 획득했고 일본에도 특허출원을 한 상태이다.



`상지추출물을 함유하는 미백화장료`는 국내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뽕나무의 이른 봄에서 늦은 여름사이에 새로나온 어린 가지에서 추출한 멀베린이란 미백성분효과.항염증효과.자외선 차단효과.피부 트러블 예방 효과가 뛰어나 기존 미백성분인 코직산이나 알부틴에 비해 미백기능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미국에 이어 국내 특허를 획득한 상지 추출물은 현재 `엔시아 화이트닝 엘리먼트 시럼``코리아나 화이트 플래닝 크림`과 `코리아나 화이트 플래닝 메디칼 쉬트``코리아나 에센셜 메이크업 베이스`에 적용되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엔시아 화이트닝 엘리먼트 시럼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선정한 `99년 상반기 화장품부문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품질의 우수성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밖에도 코리아나는 최근 미국 특허청으로 부터 특허를 획득한 `소목 추출물을 함유하는 태닝 화장료`에 대한 제조기술의 우수성을 인정한 프랑스의 화장품 의약품 원료회사인 가테포셰사에 기술 이전과함께 15년동안 로얄티를 받기로 하는 등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증받고 있다.



소목 추출물을 함유하는 태닝 화장료는 식물추출물로는 세계에서 최초로 개발된 원료로 세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원료이다.또 `상지``소목``녹두`를 비롯해 피부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율피.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가자 등 원료 및 기술에 관한 30여건의 특허를 국내.외에 출원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