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원료 등 5백여종 갖춰
기능성화장품 원료 등 5백여종 갖춰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2.2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다미화학(대표이사 조부선)은 지난 1989년 10월에 개인 사업체로 처음 설립됐다. 국내 화장품 시장에 원료를 공급하는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1994년 5월에 법인으로 전환, 현재 화장품 원료업계의 선두그룹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프랑스, 일본, 미국, 스위스, 스웨덴, 영국 등 세계 각국으로부터 베이스 원료에서 첨가제에 이르기까지 약 5백 여종의 다양한 화장품 원료를 선별, 고품질의 원료만을 수입하고 이를 전국의 화장품 생산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현재 화장품 생산에 필요한 원료 중에서도 기능성화장품 원료의 공급에 힘을 쏟고 있다. 특히 미백기능성 원료, 보습, 노화방지, 주름개선, 여드름 개선 원료를 중점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이밖에도 피지분비 조절기능 원료,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료, 립스틱류 원료, 에나멜류, 헤어케어류 등의 원료도 공급하고 있으며 각 생산업체들의 수요를 철저하게 파악, 적시에 공급한다는 원칙으로 원료산업에서의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지난해 51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다미화학은 올해 약 60억원의 매출목표를 세웠다. 선진기술력을 가진 해외원료업체의 상품을 국내 화장품 제조회사에 공급하고 국내 생산에 필요한 첨가원료의 제공과 선진원료 기술연구에 촉매제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해외고문제도를 두고 해외 선진 원료의 연구와 함께 신원료 개발정보를 얻고 있다.



독특한 영업방식과 자료를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업계에 고유 이미지를 구축해 온 다미화학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원료를 신속히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이 나의 만족’이라는 자세로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www.damychemic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