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관리 ‘아로마 퓨어’라인 출시
모공관리 ‘아로마 퓨어’라인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2.2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코스, 피에르가르뎅 주력 4품목 구성

(주)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는 최근 주력브랜드인 피에르가르뎅을 통해 모공관리 전문제품인 ‘아로마 퓨어 라인’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아로마 퓨어 또니끄(175ml), 아로마 퓨어 세럼(40ml), 아로마 퓨어 에멀씨옹(150ml), 아로마 퓨어 크렘(50ml) 등 4품목으로 구성된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퓨어 라인은 피지와 모공관리에 대한 현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모공관리 전문제품이다.



러시아산 느타리버섯 추출물인 라리씰 성분을 함유해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 또 해조에서 추출한 플로로진이 과잉 피지를 흡착,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피부의 pH를 조절해주는 제품으로 애플 추출물과 펜타비틴 등의 다양한 보습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비타민 B6 성분은 피지분비를 조절할 뿐 아니라 피부를 컨트롤해주며 은은하고 상쾌한 아로마 향취를 통해 지친 모공과 마음을 릴랙스시켜 준다.



아로마 퓨어의 블루 색상은 명상의 상징으로 신뢰감과 믿음을 부여함으로써 고품질의 아로마 퓨어 제품과 잘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또 청결과 맑음을 상징하는 블루 색상은 피로감을 치료하는 특효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지친 모공을 위한 아로마 퓨어 라인에 적합한 색상이라는 것.



www.uni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