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전문 브랜드‘청주’발매
바디전문 브랜드‘청주’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2.2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클렌저·로션 2종 4품목 구성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은 최근 목욕문화의 선진화와 목욕용 제품의 고급화 추세에 따라 전통 민간 목욕법인 ‘청주목욕’을 응용한 바디 전문 브랜드 ‘청주’를 신규 발매했다.



옛날 미인들은 술로 목욕해서 피부를 가꾸었다는 ‘청주 목욕’법은 예로부터 사용돼온 대표적인 목욕법의 하나로 42.5도의 따뜻한 탕물과 청주의 성분이 모공과 표피의 모세혈관을 넓혀줌으로서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청주의 ‘오리제브렌’이라는 수용성 물질이 피부구조를 고르게 하고 우수한 보습효과를 부여해 주는 것.



바디클렌져와 바디로션 2종 4품목으로 구성된 ‘청주’는 바로 청주의 이러한 특성을 응용했다.



‘청주 바디클렌져’는 청주원액의 알콜성분의 각질 제거 작용으로 모공속 오염물질을 깔끔히 제거해 주며, ‘청주 바디로션’은 청주와 현미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특히 나노기술(NanoTechnology)에 의한 리포좀화로 수분지속성을 유지하는 특허(출원번호:10-2001-0086084)기술과 현미추출물을 이용한 제조공정에 대한 특허(등록번호:제135251) 등 두가지 특허 기술을 접목시킴으로써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과 탄력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주력했으며 사용감이 편리하도록 원터치 캡을 적용, 캡 상단면의 평면처리로 뒤집어 사용함으로서 내용물을 끝까지 알뜰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



나드리화장품은 ‘청주’ 브랜드의 우수한 피부보습과 세정효과를 바탕으로 품목을 확대, 바디와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 집중 육성시켜나갈 방침이다.



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