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더 리허설’과 공동판촉
뮤지컬 ‘더 리허설’과 공동판촉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2.0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프레나’, 온·오프라인 동시진행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 프레나가 지난달 26일 막이 오른 화제의 뮤지컬 ‘더 리허설’(오디뮤지컬컴퍼니)과 함께 공동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피터팬‘ ‘캣츠’ 등 수많은 뮤지컬의 타이틀롤을 맡아온 윤복희 씨와 만능 엔터테이너 허준호 씨를 포함해 전문 뮤지컬 배우 20여명이 출연하는 더 리허설은 뮤지컬 쇼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뮤지컬을 표방하고 있는 작품. 콘서트 하루 전날의 리허설 현장을 배경으로 실제 공연의 리허설에서 벌어지는 연출자와 배우들간의 갈등, 수많은 뮤지컬의 명곡들과 화려한 안무,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천태만상이 뒤섞인 더 리허설은 쇼와 드라마의 절묘한 만남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실제 뮤지컬보다 더 짜릿하고 생동감있는 리허설 현장을 관객들이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남대문 메사 팝콘홀에서 총 33회에 걸쳐 펼쳐지는 이번 공연과 프레나의 공동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 걸쳐 다채롭게 진행된다. 한국화장품은 18일부터 진행 중인 프레나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에게 공연 초대권을 경품으로 주고 프레나 동호회 회원들에게 공연 20% 할인 쿠폰을 메일로 발송한다. 또 프레나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마스크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