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거래소에 기업 홍보 부스
증권거래소에 기업 홍보 부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1.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업계선 유일하게 참여

한국화장품(주) (사장 김두환)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새롭게 개관한 여의도 증권거래소 종합홍보관 내 기업홍보관에 화장품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기업 PR 홍보부스를 설치했다.



구랍 26일 증권시장의 상징격인 증권거래소 본관 2층 플로어에 다채로운 시설을 갖춰 개관한 종합홍보관은 국내외 증시 관람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자본시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모의투자게임, 세계증권시장 체험코너와 한국 증시의 과거·오늘·미래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증시 역사전시실, 명예의 전당 등으로 구성됐다.



기업홍보관 내 생명화학산업 부분에 참여한 한국화장품(주)은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카피의 심플한 포스터를 통해 ‘미의 창조자’로서 40년간 화장품만 제조해온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임을 표현하고 있다. 칼리·프레나·오션·이뎀 등 주력 브랜드와 이미지 포스터로 구성된 홍보부스는 40여개 상장사 부스 중 유일하게 여성의 아름다움과 관련된 회사의 홍보부스인 만큼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국화장품(주) 측은 홍보부스를 통해 단순한 기업 PR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21세기 고부가가치 산업인 전문 화장품 제조업체로 인식되는 긍정적 효과도 함께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