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전국서 요요 페스티벌
코리아나, 전국서 요요 페스티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8.1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색 엔시아 100억 돌파 기념ㆍㆍㆍ각종 이벤트 전개

서머메이크업 시연ㆍ요요경연대회ㆍ코믹 댄스 쇼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상옥)은 `오렌지색 엔시아` 발매 4개월만에 1백억원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접점 활동의 일환으로 전국을 순회하는 `오렌지색 엔시아 요요 페스티벌` 거리 이벤트를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의 대표적인 히트 브랜드인 오렌지색 엔시아의 지속적인 붐 업(Boom-up)을 조성하고 여름철 비수기 극복을 위해 전국의 주요상권을 중심으로 서울, 경기지역과 4대 광역시에서 `요요 거리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달 19일 부산 해운대 해변, 20일 대구 동아백화점 부터 펼쳐진 이번 행사는 오렌지색 엔시아의 핵심 타깃층인 20대 뿐 아니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은 행사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도로 성공적인 출발은 보였다. 22일은 광주, 23일 대전 은행동, 25일 인천 월미도, 26일 수원을 끝으로 지방 행사를 마치고 27에는 서울 명동을 시작으로 28일 신촌, 29일 대학로, 30일 강남역, 31일 영등포역에서 실시했다.



현재 방영중인 오렌지색 엔시아 CM-`요요`편과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하고 있는 요요를 통한 강한 임팩트로 브랜드 인지도 고취와 함께 대고객 접점 활동 강화에도 큰 몫을 하게 된 이번 `오렌지색 엔시아 요요 페스티벌` 행사에는 올 서머 메이크업 시연, 오렌지 워터와 선크림 무료 테스트,요요 경연대회, 오렌지 캐릭터 코믹 댄스 쇼, 엔시아인을 찾아라, 오렌지 맞추고 상품 타고 엔시아 룰렛을 돌려라 등의 다채로운 행사들이 볼거리와 함게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주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된 것은 지난 2월 시판시장에 새롭게 선 보인 순수 비타민 C 화장품 `오렌지색 엔시아`가 소비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상반기 시판의 대폭적인 매출 증가를 주도했고 30%이상의 높은 매출 신장을 이끌어 낸 점과 함께 주요 일간지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폭발적인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냈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코리아나는 고객 접점 활동을 강화시키는 한편 간접적으로 전문점을 지원하는 목적을 달성한 것으로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