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ICS 15만불 수출계약
한불ICS 15만불 수출계약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8.0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서 메이크업 이번트도 개최

해외수출 전략브랜드 계쇡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은ICS 화장품을 밀레니엄 시대에 국제경쟁력을 갖춘 강력한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확대를 결정했다. 그리고 그 첫 단계로 ICS화장품은 지난달 6일부터 10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현지 콩코드 호텔에서 메이크업 행사를 진행하고 `Hanbul Cosmetic`사와 15만달러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ICS 화장품과 수출계약을 체결한 말레이시아 Hanbul Cosmetic(대표이사 옹 라이 멩)사는 오랫동안 한불 화장품과 우호적인 관계를 유재해온 `IRICA`사가 말레이시아와 주변국가에서 한불화장품의 인지도와 제품력에 대하여 인정을 받자 회사명도 한불화장품과 동일한 `Hanbul Cosmetic`으로 변경하여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회사로 최근 몇년간 한불화장품 판매를 통해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탄탄한 영업조직을 가지게 됐다.



이번 행사의 취지는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에서 `한불`의 이미지 고취와 확산이다. 또한 롱런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ICS화장품에 대한 교육ㆍ메이크업 쇼가 진행돼 현지 판매조직원을 포함한 고객들에게 브랜드 신뢰감을 부여하는데 큰 효과를 거두엇다. 이번 메이크업 행사는 말레이시아 Hanbul Cosmetic 관계자들에게 기존의 메이크업 쇼와는 다른 패션 쇼의 이미지를 도입하여 화장품이 부분적인 메이크업 행위가 아닌 전체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더불어 한불화장품의 대표적인 이미지 `패션 화장품`의 컨셉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계기가 됐다.



한불화장품은 이번 말레이시아 Hanbul Cosmetic사의 메이크업 이벤트를 계기로 15만 달러라는 수출계약도 체결했다. 특히 ICS 화장품은 어느 특정 품목에 대한 편중없이 제품계약이 체결돼 ICS 화장품과 회사의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해외 시장개척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부분을 보였던 한불화장품은 이번 15만달러 수출계약으로 해외시장 개척의 가능성과 자신감 획득이라는 `제2의 수출품`도 얻게 됐다.



한불화장품은 해외 시장에 대한 장기적인 측면에서 브랜드 운영의 시스템이 차별화된 ICS 화장품을 해외 주력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고기능성, 고품격 제품이 대부분인 ICS 화장품이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더욱 용이할 것응로 판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