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에센스 샤인 립스틱 발매 45일만에 15억 매출
라네즈 에센스 샤인 립스틱 발매 45일만에 15억 매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3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화장품 캠페인 주효...`투명화장`크게 어필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이 라네즈 겨울 메이크업 캠페인 `루미나이저`의 전개와 함께 지난달에 출시한 반투명 질감의 `라네즈 에센스 샤인 립스틱`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네즈 에센스 샤인 립스틱은 투명 화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형 립스틱.립스틱보다는 투명하고 립글로스 보다는 색감있는 표현이 가능해 민감한 20대여성을 중심으로 니기를 끌고 있다.발매 45일만에 지난 13일 현재 23만개,15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립스틱 시장의 세분화,전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 제품은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중간 형태로 투명한 색상과 반짝임이 특징.보습신기술 `퍼지 액정 시스템`을 도입했다.퍼지 액정 시스템은 태평양 기술연구원이 개발한 신원료 LCA(Liquid Crystal forming Agent:피부 각질층 세포사이의 구성물질과 유사한 성분)을 이용한 시스템으로 현재 특허출원(특허출원번호 99-3018호:액정 형성 화합물의 제조 및 이를 포함한 화장료)중이다.현재 라네즈 홈페이지에는 www.laneige.co.kr)에는 라네즈 에센스 샤인 립스틱에 관한 많은 의견과 질문이 올라와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태평양은 12월 한달간 보다 많은 고객이 라네즈 에센스 샤인 립스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라네즈 루미나이저 샘플 대축제를 실시,매주 5백명에게 루미나이저 립카드 견본품을 발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