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 새 브랜드로 새 봄 `활짝`
에바스, 새 브랜드로 새 봄 `활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3.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화장품 `미인은 잠꾸러기`발매...패밀리숍제도 운용



깨끗한 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는 에바스화장품(대표이사 김용근)이고 기능성 피부 수면 화장품 「미인은 잠꾸러기」를 런칭하고 새 봄을 활짝 열었다. 지난 9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전국 대리점장을 포함해 1백여명의 업계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신규 브랜드 「미인은 잠꾸러기 발매식」을 가진 에바스화장품은 이 브랜드를 통해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공고히 다지는 한편 에바스화장품의 일대 전환기를 예약하는 계기로 삼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용근 사장은 발매식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발매하는 「미인은 잠꾸러기」브랜드는 고가에 걸맞는 우수한 품질력을 갖춘 에바스화장품의 야심작으로 제 2의 도약을 가능케 해 졸 비장의 신무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이 브랜드의 출시에 맞춰 본사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은 물론 제품의 사후 관리까지 만전을 기해 올해 화장품 업게 최대의 히트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에바스화장품은 이달 이후의 영업 및 마케팅, 광고 전략을 이 브랜드에 집중시킴으로써 안정적인 시장진입을 도모하고 시장 지배력을 강화시켜 나갈 방침이다.



특히 이달 중순부터는 전사원들이 직접 전국의 화장품 전문점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캠페인을 전개하고있으며 이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높이기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에바스화장품은 이 브랜드의 런칭을 기점으로 패밀리숍제도를 도입, 가격과 유통질서 확립에 역점을 기울이는 한편 이들 전문점에 대해서는 본사 차원의 샘플, 판촉물지원을 차별화해 판매력 향상을 꾀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 브랜드 미인은 잠꾸러기는10년 전의 히트 광고 카피를 브랜드명으로 사용한 것.



수면 부족에서 오는 피부 트러블을 없애주는 한편 촉촉한 피부상태의 유지를 가능케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줌건성용으로 이드라스킨소프너, 에멀젼, 소프트 크림, 지복합성용으로 튜닝 파우더리 스킨. 에멀젼, 컨트롤 크림이 라인업됐으며 모든 피부용으로 바이탈 포스 에센스가 출시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